오버워치 듀오 - An Overview

Wiki Article

다양한 플랫폼과 기기에서 플레이하고 언제 어디서나 게임 진행 현황, 수집품, 업적을 확인하세요.

게임에서의 '역할'은 여기저기서 죽어 나가는 것뿐이지만, 치우는 이들을 특별하게 만들기 위해 노력했죠.

namu.wiki ought to evaluate the safety of one's relationship ahead of proceeding. Ray ID: 7ab462026e9a4285

그래도 날 사람답게 대해 줬던 아이들한테 그런 큰 용기를 낼 배짱이 없었어 (ㅋㅋㅋ 호구 근성ㅋ)

엄폐 능력이 뛰어나 방벽은 필요 없는데, 발목만 잡는 건 아닐까요? 방벽을 없애자 리알토에서 보다 전술적인 모습의 탈론이 드러났습니다.

팀원들이 '맥크리 형 개잘하네 맥크리 형 캐리캐리 ㅇㅈ? ㅇ ㅇㅈ' 거리면서 게임하고 있었음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김병장님, 아론 페이지님 오버워치 강의 , 빵피스트님처럼 고인물 유저들의 영상도 참고해보세요~

따라서 본인확인질문답변도 같이 알려주셔야 합니다. 설정 안해두신분들은 생략)

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글/모먼트 링크는 오버워치 대리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

팀원 중 어떤 새끼가 갑자기 내 프로필을 보고 힐러랑 메이만 했다며 여자라고 했음

윈스턴 기술 살펴보기

- 고각 점프를 통해 생존력을 높일 수 있고, 넓은 시야를 확보하는 것도 중요하다.

자기들은 아무 것도 안해 놓고서 게임 제일 열심히 하려는 사람한테 뒤늦게 고나리를 하는 걸 보고 이성의 끈이 뚝 끊겼어

Report this wiki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