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강의 Options

Wiki Article

이 내용을 기반으로 공격, 수비시 포지션별 해야 하는 역할을 설명드릴게요.

네이버 여행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주제 분류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애쉬는 비조준 사격으로 소총을 빠르게 발사하거나 정조준 사격으로 큰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적들에게 다이너마이트를 던져 폭발시키거나 충격 삿건으로 거리를 벌릴 수 있으며 필요할 때마다 든든한 옴닉 동료인 밥을 호출하여 함께 싸우게 할 수도 있습니다.

 목록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비회원은 댓글 열람이 불가능합니다. 로그인 해주세요.

" 오버워치는 미래의 현실을 무대로 하므로, 현실의 무기 시스템 디자인 진화 과정을 그대로 밟는 것이 당연합니다. 예를 들어 보다 자동화되어 있거나 안전하거나 안정적인 탄약 장전 방식을 갖추고 있고, 그로 인해 외양과 부품도 달라지는 거죠.

내가 아무리 딜러를 안 잡아 봤고, 딜러 경험이 없고 내가 봐도 딜러를 못하긴 했지만

우리 팀원들은 무슨 일이 벌어진 건지 깨닫지 못하고 다시 '메르시님..ㅠㅠ' 을 시전했지만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이 있습니다. 상대 힐러, 탱커 파악입니다. 젠야타가 있는 경우 무조건 젠야타만 보고 뒤를 칩니다. 그리고 일단 딸피를 만들어 초월을 빼주셔야 합니다.

지원 영웅은 치유, 방어막 부여, 공격력 증가, 적 비활성화 등의 효과로 아군을 보조합니다. 지원 영웅은 팀 생존의 중추 역할을 합니다.

그 때는 아직 페미니즘이 이슈가 되기 전이어서 더 그런 말을 성급히 했는지도 몰라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본인이 다루는 영웅 폭이 넓어지시면, 최대한 양보 플레이를 하시면 마스터는 그냥 가십니다 ^^ 요즘은 개인 기량보다는 조합이 더 중요해졌습니다.

다 이기고 싶기 때문이죠 : ) 예전처럼 꼴픽하거나 던지는 유저들이 점점 사라지고 있습니다. 게임 할 맛 나죠 : )

헤드셋을 쓰긴 쓰되 오직 플레이 시 섬세함을 위해 사플 오버워치 강의 겸 듣는 용도, 마이크는 항상 영구 봉쇄 상황이었거든

Report this wiki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