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Tips about 오버워치 대리 You Can Use Today

Wiki Article

당연히 메르시가 '집중 포커싱 당하지도 않는 상황에서 프리딜하고 있는 파라를' 그 정도로 독식 케어해 주면

- 궁극기는 체력을 리셋시키는 용도로도 사용되지만, 중요한 순간에 아끼지 말고 사용해주는 것이 좋다.

그래서 걍 걔들이 해 달라는 메이 (ㅋ 대체 왜 이걸 해 달라 하는지 모르겠지만) 하고

우와.. 혹시 디바 팁 좀 알려줄 수 있을까?골든데 나도 플레가거 싶어ㅜㅜㅜ

- 힐러치고는 기본 공격이 굉장히 강한 편이나, 너무 공격에만 과몰입하지 않는 것이 좋다.

다양한 이웃과 소식을 만나보세요. 지금 시작해볼까요?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레이어 닫기

차단하시겠습니까? 친구인 사용자입니다. 차단을 진행하시면 친구 해제가 됩니다. 차단을 하면 본인과 차단된 사용자는 각자 아래와 같은 활동이 제한됩니다. 오버워치 대리 질문 목록에서 상대방 질문 확인하기

- 일반적으로 부스터와 함께 사용되며 상황에 따라 고각을 노려주는 것도 좋다.

치우가 '방벽 담당'이라고 부른 특정 탈론 병사는 육중한 방어구에 에너지 방벽과 광선 무기 등 그 모든 조건을 갖추고 있었습니다. 그야말로 작은 영웅이었죠.

탱 싸움도 안질테고 원거리 딜링도 쌔다보니 들어오는 겐지만 처리하면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받아친다고 하죠.)

메르시가 있는 경우 메르시만 노려줍니다. 발키리 쓰면 골치아프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상대방팀에 자리야가 있는 경우 중력자탄 튕기기에 신경써주세요. 저는 정말로 자주 튕기는 편인데요, 상대방 자리야 게이지가 높거나 이 쯤되면 자탄 쓰겠다 싶을 때가 있습니다.

그리고, 라인이나 호그는 더욱 조심하셔야 합니다. 제가 용검을 뽑았을 때 카운터를 당할 수가 있거든요.

주챔이 힐러가 아닌 사람에게 힐러를 부탁할 때는 아나가 아니라 루시우나 메르시를 부탁할 것. 숙련되지 않은 아나는 아예 힐이 안들어오는 재앙이 벌어진다.

English 한국어 English Auto The browser you're at the moment connected to is outside of day plus some options are unavailable.

Report this wiki page